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플레이 PC버전 이용하기, 시청기록 삭제 및 추석영화추천

by 인생실무 2021. 9. 14.
반응형

 

요즘은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등 정말 다양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가 있습니다. 쿠팡에서도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쿠팡플레이 서비스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의 모바일과 태블릿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7월부터 쿠팡플레이 PC버전 서비스도 시작했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이용하기

1. 검색창에 쿠팡플레이 또는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쿠팡플레이PC버전은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과정이 없어 참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쿠팡플레이PC버전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2. 쿠팡플레이 화면에서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쿠팡 와우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쿠팡플레이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쿠팡플레이

3. 시청 프로필을 선택하는 화면에서 시청을 원하는 프로필을 클릭해주세요. 새로운 프로필 생성을 원하는 경우 +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프로필은 최대 5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4. 프로필을 클릭해서 쿠팡플레이PC버전에 들어간 후, 시청을 원하는 콘텐츠를 클릭해주세요.

 

쿠팡플레이PC버전 시청기록 삭제하기

쿠팡플레이 PC버전을 이용하는 중 시청기록을 삭제를 원하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시청기록 삭제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출처: 쿠팡플레이 시청기록 삭제방법

쿠팡플레이 홈 화면에 뜨는 [시청 중인 콘텐츠] 화면에서 삭제를 원하는 콘텐츠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 놓은 뒤 [휴지통]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서 삭제하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추석영화추천

추석연휴를 앞두고 미리부터 추석영화추천을 찾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쿠팡플레이는 오는 15일부터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해리포터 영화시즌 전편을 모두 공개합니다. 쿠팡 유료멤버십 로켓와우 회원의 경우 쿠팡플레이에서 해리포터 영화 전편을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이와 더불어 '반지의 제와', '호빗' 시리즈와 '헝거게임' 등 기타 인기 해외 시리즈 영화도 함께 공개합니다. 

쿠팡플레이 추석영화 추천 해리포터 시리즈! 이번 연휴에는 집콕하면서 해리포터 시리즈를 정주행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