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토스뱅크 조건없는 2% 금리통장 사전예약, 체크카드 혜택 정리

by 인생실무 2021. 9. 13.
반응형

토스뱅크에서 수시입출금 통장에 연2%의 금리 조건을 내걸면서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10일 첫 상품으로 선보인 수시입출금 토스뱅크 통장 및 체크카드는 다음달 초 출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토스뱅크
토스뱅크 입출금통장 및 체크카드 사전예약하기

 

파격적인 토스뱅크 통장 혜택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점은 바로 토스뱅크 통장은 금리 때문입니다. 정기예금의 경우 타 은행 상품의 경우도 1% 후반에서 2%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 있지만 신규회원, 자동이체 등 복잡한 우대조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토스뱅크의 통장은 '조건없이' 2% 금리 혜택을 제공하여며 10월 공식 출범 전 사전신청 접수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토스뱅크
출처: 토스뱅크 홈페이지

이밖에 토스뱅크에서 출범할 통장 라인업은 토스뱅크 통장, 토스뱅크 모으기 통장, 토스뱅크 서브통장, 법인통장, 법인 정기예금 등이 있습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일반적으로 체크카드의 혜택은 신용카드에 비해서 혜택이 적은 카드들이 많은데요. 토스뱅크에서 선보이는 체크카드는 커피, 편의점, 택시 등 생활밀착형 카테고리에서 결제시 매일 300원씩 캐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모든 카테고리에서 매일 혜택을 받는다면 월 최대 4만 65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국내외 현금입출금기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이 혜택들은 2022년 1월 2일까지 적용된다고 밝혔습니다.

토스뱅크
출처: 토스뱅크 홈페이지

- 전월실적, 최소 결제 금액 등 기본 제한 적용 x

- 커피, 편의점, 패스트푸드 점 등 생활밀착형 업종 매일 300원씩 캐시백

- 모든 카테고리에서 하루 300원씩 결제 시 최대 4만 6500원 혜택 

- 국내외 현금입출금기(ATM) 수수료 면제

ㄴ 상기 혜택은 2022.1.2까지 적용

 

 

뜨거운 소비자 반응과 우려의 시선

토스뱅크 통장 및 카드 사전예약이 신청된 후 이틀 동안 약 44만 명이 신청할 정도로 그 인기가 엄청 뜨거웠는데요. 특히 카카오, 네이버 등 핀테크 이용자들을 모으기 위한 파격적인 행보로 보여집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토스뱅크의 이런 행보와 파격적인 혜택 제공이 지속가능할지에 대한 우려의 시선을 보내고 있지만 토스뱅크 측에서는 비용을 줄이고 사업구조를 개편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라고 합니다.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 및 혜택

토스뱅크 통장 사전신청은 기존 '토스' 사용 고객이라면 앱을 들어간 후 '토스뱅크 사전신청' 메뉴를 사용하면 됩니다. 사전예약 신청을 한 뒤 서비스 오픈 알림을 받으면 통장 개설과 체크카드 신청 및 대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토스 사용 이력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토스toss'를 다운로드 후 사전예약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출처: 토스뱅크 홈페이지

 

토스뱅크 고객센터: 1661-7654

토스뱅스 신청하기 ▶︎

 

미리 만나는 토스뱅크

남들보다 먼저, 새로운 은행을 만나보세요

www.tossbank.com:443

 

반응형

댓글